사물의 실사 3D애셋 제작
실사에 가까운 텍스처링과 3D모델링
3D스캐닝 데이터를 근간으로 3D모델링을 진행함으로써, 실제 사물을 더욱 정교하게 3D로 복제합니다.
Game Engine, 영상제작, 렌더링, CG, VR, XR 혹은 WEB뷰어 등 어느 환경에서나 활용 가능하도록 경량화된 폴리곤 데이터로 모델링합니다.
Texture Map의 경우, 실사에 가까운 퀄리티를 목표로 합니다. 요청에 따라 Diffuse Map부터 Specular, Cavity, Displacement, Normal 등 다양한 추가 Map을 추출하여 제공합니다.
*오른쪽 사진은 브릴라(VRILLAR)의 3D그래픽 작업으로 최종 제작된 데이터 예시입니다.